로고

국제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로그인 회원가입
  • 총학생회소개
  • 총학생회장 인사말
  • 총학생회소개

    국제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회장 인사말.

    총학생회장 인사말

    국제사이버대학 학우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국제사이버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장 김혜영입니다.

    세상에는 많은 리더십이 있습니다. ‘리더십’ 하면 우리는 보통 카리스마리더십을 떠올립니다.
    하지만 현대는 카리스마가 아니라 섬김, 즉 서번트리더십이 필요한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께 서번트리더십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총장님, 교수님 그리고 국제사이버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여러분, 2024학년도는 여러분이 제 22대 총학생회의 섬김을 받는 한 해가 되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사람을 움직이는 것은 무엇일까요? 저는 ‘감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국제사이버대학교 제22대 총학생회장으로서 국제사이버대학이, 국제사이버대학 학생이 살아 움직이게 하고 싶습니다. 카리스마보다는 서번트로 총학생회 임원진을 섬기고 소통하면서 총학생회를 키워 가고 싶습니다. 총학생회가 제대로 키워져서 바로 설 때 국제사이버대학 학생도 함께 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제사이버대학교도 우뚝 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국제사이버대학은 온라인 대학입니다.
    코로나 시대를 건너오면서 이 세상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건너 온 것 같습니다.
    대학도 이제 온라인 대학이 낯설지 않습니다. 오히려 수업은 온라인으로, 활동은 오프라인으로 하는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런 면에서 국제사이버대학은 앞으로 성장과 발전의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22대 총학생회는 온라인 대학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려 학생들이 소통하고 발전하는 방향으로 활동 방향을 잡아 나아가려고 합니다.
    이제 학교와 동문, 그리고 학우님들께서는 제22대 총학생회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22대 총학생회장 김혜영 배상
    K사다리